티스토리 뷰

안산 트레이더스에 왔습니다.

이 곳에 온 목적은~!

아이들 간식거리 사러 왔답니다. 빵사러 왔어요..ㅋ

오랜만에 오네요. ^^

트레이더스 가는 길인데, 은행나무인지 단풍이 너무 멋있어서 찍어봤어요.ㅋ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기분이 나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에, 루돌프 까지 날아 다니네요.

그렇죠..

우리 아이들이 기다리는 할로윈도 있었네요.

할로윈 용품도 많이 나와 있답니다.

 

ㅋㅋ..목적은 간식거리 사러 온 것 이기에,,

진열된 물품들을 여기저기 둘러봅니다.

우리 둘째가 좋아하는 초코...

사가고 싶지만.. 

둘째의 뱃살 때문에 참아 봅니다...ㅠㅠ

 

여기 온 목적.. 빵코너입니다.

새로운 것이 있다길래, 사러 왔는데요...

일단, 다른 종류의 빵도 구경해 봅니다.

종류가 많기도 하네요.

.............. 생크림... 한 입 깨물고 싶네요...

 

치킨도 이렇게 팔아요.

집가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먹으면 맛있겠네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리보..

저는 이거 젤리치고는 너무 질기고 딱딱해서 싫던데..

아이들은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ㅎㅎ

하리보는 집에 항상 있답니다..

 

아.. 찾았네요..

우류크림볼...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소문이 나서 사러왔는데요..

집에 오자마자 먹어봤는데, 안에 크림이 정말....

너무 부드럽고 달콤했어요.

딱봐도 맛있어 보여요..

위에 달콤한거 잔뜩 뿌려놨네요..

곱다 고와...

저 가운데 빵은 손가락 집어넣어서 크림만 쏙 빼먹고 싶어요.

요고 크림 보세요..

사진으로도 이렇게 표현이 되네요..

저 크림에 뿅갔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안산 트레이더스 장보기 끝!

다음에 만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